동천파 보스 최무진
동천파 2인자 정태주
동천파 막내 도강재
문제푸는 동천파,,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,,
팔 썰고 다니던 도강재와 매치 1도 안됨,,
두 행님들의 막내사랑,,
잘생겨서 한장더,,
동천이들은 내용이 궁금해 8ㅅ8
ㅇㅋ,,평생 신경쓸게,,
제일 무서운말을 싱그럽게 말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동천파 의미 ㅋㅋㅋㅋ 귀여운데,,?
아니 태주학주가 먼저 꼬셨다고요,,
동천파_회식자리.mp4
유죄.

 

 

+

세 배우의 앉아있는 서타일이 다 좋아서,,

다리 꼬는거 미쳤음,,
귀엽게 웃는거 미쳤음
설레게 웃는거 미쳤음

 

 

예,, 서치밴 풀린지 얼마 안되어 또 서치밴이라네요,,^^